기록하고 싶은 날

갑자기 부자가 된 기분

캘리 E. 2021. 5. 16. 00:23

Pilea Peperomioides (Chinese Money Plant)
Sansevieria Laurentii Snake Plant

나도 한 센스(?) 한다고 생각했는데 김집사님의 센스를 따라가려면 정말 멀은것 같다.
우연히 방문한 집사님 댁에 너무도 예쁜 화분이 보여서 나도 최근에 화분 기르는데 관심이 생겼는데 초보로서 뭘 사서 길러야 할지 고민중이라고 말했을 뿐인데 하루 뒤 집에 초인종이 울렸다.
문을 열어보니 집사님께서 너무도 예쁜 이 두 식물을 사들고 찾아오셨다.
Pilea Peperomioides는 다른 말로 Bitcoin이라고 쓰여있었다. ㅋㅋ 그리고 인터넷에 찾아보니 Chinese Money Plant 이라고도 한다. 어쨌든 여러모로 돈에 관련된 이름을 가진 이 식물은 생긴 것도 너무 예쁘다. 왠지 나에게 돈을 가져다줄 것만 같은 그냥 막연한 기대감이 있어서 그런가? ㅋㅋ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되어서 관리도 쉽다고 집사님께서 말씀해 주셨다.
Sansevieria는 전자파를 흡수해 준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예전부터 한번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만 가졌었는데 어쩜 이 식물도 같이 선물해 주셨다. 정말 김집사님은 쎈쓰부자 이시다. Sansevieria는 거실 TV 옆에, 이 비트코인은 내 방에 두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눈앞에 바로 보이는 이 식물 덕분에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 행복하고 감사하다.
누군가에게 기쁨을 선물할 수 있는 일, 참으로 귀하고 놀라운 능력인 것 같다. 나도 김집사님처럼 누군가의 하루를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주위를 더 살피고 베풀며 살고 싶다.

'기록하고 싶은 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괜찮지 않은데 괜찮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  (10) 2021.06.23
대화하고 싶어지는 그런 사람  (6) 2021.05.29
시인의 댓글 선물  (5) 2021.05.05
배우는 자의 기도  (12) 2021.04.24
숨겨둔 보석 찾기  (8) 2021.04.15